한국신지식농업인중앙회 2021년도 정기총회 개최
한국신지식농업인중앙회 2021년도 정기총회 개최
  • 이혁희 기자
  • 승인 2021.05.25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10대 원용덕 중앙회장 선출

 

한국신지식농업인중앙회 제10대 중앙회장에 농림축산식품부 선정 신지식농업인 원용덕 의성흑마늘영농조합법인 조합장이 선출됐다.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선정한 신지식농업인들의 단체인 사단법인 한국신지식농업인중앙회는 5월 21일(금) ‘2021년 정기총회’를 개최하여  원용덕 의성흑마늘영농조합법인 조합장을 협회 중앙회장으로 선출하였다. 중앙회 감사로는 김종훈, 중앙회 부회장으로는 권국원, 남기중, 김영숙, 방호정, 이병달, 이우신, 정만석 이상 7명이 선출됐다.

     

원용덕 중앙회장은 당선 소감으로 “그동안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선정된 신지식농업인들은 선정 취지에 맞게 자신이 가진 성공 노하우를 농업농촌에 전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왔다. 농업의 미래인 농고 농대생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멘토링 교육을 통하여 농업의 비전을 제시하였고, 특히나  2008년부터 농고농대생들이 4차산업 시대에 대비할 수 있도록 정보화 교육지원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해 왔다. 앞으로도 농업농촌의 미래를 이끌어 갈 후계인력을 육성하는 데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며, 귀농귀촌인들을 위해서도 지식전파와 정보화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선도농업인들의 신지식이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전파가 될 수 있도록 타 선도농업인 단체와 연대하여 근거법을 마련하고, 그러한 과정 속에 회원들의 사업 참여율과 자부심을 높이는 데에도 최선을 다할 것임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