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트론 보청기, 귓속형 블루투스 귓속형 보청기 ‘DX 인세라’ 출시
유니트론 보청기, 귓속형 블루투스 귓속형 보청기 ‘DX 인세라’ 출시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1.03.03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보청기 전문 청각사 그룹 유니트론(Unitron)보청기가 최신 플랫폼(디스커버 넥스트)이 적용된 귓속형 보청기 ‘DX 인세라(DX Insera)’를 오늘 2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청각전문 기업 소노바(Sonova)의 유니트론(Unitron) 보청기의 최신 블루투스기능과 최고 등급의 방수방진 IP 68을 적용한 귓속형 보청기 ‘DX 인세라(DX Insera)’가 오늘 24일 정식 출시됨에 따라 닥터사운드 전국 지사를 통해 내달까지 한 달 동안 보청기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양이 구매 시 블루투스 액세서리 증정 및 다양한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비대면으로 안심하고 편리하게 온라인이나 모바일로 유니트론 보청기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간단한 청력검사와 무료체험 신청도 직접 할 수 있다.

“신제품 DX 인세라 보청기는 비, 땀, 먼지 등의 노출에 견딜 수 있게 설계된 생활방수형 제품으로, 약 1m의 물속에서 1시간 사용이 가능하다”며 “귓속형 블루투스 모델의 경우 안드로이드폰은 물론 아이폰과 직접 연결해 전화통화 및 미디어 청취가 가능하다. 소비자들의 세분화된 취향에 맞는 최신의 보청기 기능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 구성에 심혈을 귀울였다”고 전했다.

충주스위스보청기는 신제품 기념으로 보청기 구매하시는 분들께는 모델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같이 진행을 하고 있다.

표준형 보청기를 구매 하시면 고급형 모델이 나가기 때문에 신제품을 원하시는 분들은 대전스위스보청기로 유니트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