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브로 쇼핑라이브 28일 20시 홈트레이닝 기구 최대 20% 할인
미드브로 쇼핑라이브 28일 20시 홈트레이닝 기구 최대 20% 할인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1.02.2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2월 28일, 네이버 스토어샵 입점 브랜드 ‘미드브로’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이벤트를 통해 자사 홈트레이닝 운동기구 판매상품 특가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28일 20시부터 참여가 가능하며 할인이 적용되는 홈트레이닝 기구 등에 대한 사전 정보는 미드브로 온라인 스토어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추가 할인 적용하여 판매되는 홈트레이닝 기구로는 가정용 철봉 치닝디핑이 있으며, 48kg 중량의 높은 안정성으로 설계해 가족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홈트레이닝 관련 기구는 사용자 개인의 피지컬이나 체격 차이가 큰 만큼 누구나 사용이 가능한 범용성이 중요하며 동시에 개인마다 다른 무게 중심이나 근력차이에도 고장이나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보다 세심한 설계 적용이 필요하다.

미드브로 치닝디핑은 3T 두께에 강철 프레임 소재를 채택하여 가용하중 최대 300kg까지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소재의 표면은 분체도장을 적용해 스크래치 등 사용 중 사소한 마찰이나 찍힘 등의 흠집 발생에 내굿성이 강하다.

홈트 운동기구는 가정 내 바닥에 놓거나 세워서 대부분 사용하는 만큼 장판에 손상을 주지 않을 정도의 미끄럼 방지와 더불어 운동 중 소음이나 진동이 발생하지 않도록 디자인을 적용한 층간소음 방지 적용 여부도 중요하다.

치닝디핑 홈트레이닝기구는 그립감이 좋은 40mm 두께 손잡이에 미끄럼방지 pvc 소재를 적용하고 있으며 국내제조 상품인 만큼 사용 중 고장이나 하자발생우려나 제품에 대한 안정성도 충분히 기대할 수 있다.

2월 28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미드브로 이벤트 행사는 가정용 철봉 치닝디핑 외에도 요가매트, 무동력 트레드밀 등의 다양한 크기와 종류로 구성된 홈트레이닝기구 다수를 기존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