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올 상반기 농식품 마케팅대학 교육생 모집
aT, 올 상반기 농식품 마케팅대학 교육생 모집
  • 허선희
  • 승인 2021.02.18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이병호, 이하 aT) 농식품유통교육원은 농식품 유통혁신을 이끌 핵심 인력 양성을 위해 ‘2021년 상반기 농식품 마케팅대학교육생을 다음달 3일까지 모집한다.

농식품 마케팅대학은 농식품산업 분야 장기전문 교육과정으로 이번에는 농산물 CEO MBA(1), 농산물 마케팅 전문가(6개월), 농식품 온라인 유통 경영인(6개월) 3개 과정을 모집한다.

교육은 316일부터 주 15시간으로 총 16주 과정(CEO MBA 34)으로 진행되며, 강사진은 학계, 산지 및 소비지 유통 현장 전문가, 해외 바이어 등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로 구성하여 경영환경 메가 트렌드, 뉴노멀 시기의 생존 전략, 온라인 상품화 전략 등을 강의하고 워크숍 및 국내·외 연수도 진행한다.

특히 이번에 신설된 농식품 온라인 유통 경영인 과정은 코로나19로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마케팅에 초점을 둔 핵심 과정으로 온라인 스마트 유통경영 등 실습 위주의 교과목을 집중 편성하였다.

또한 그동안의 집합교육 중심 사업 구조를 탈피하여 ICT 기반의 에듀테크 접목과 온·오프라인 및 블랜디드 러닝 등 다양한 교육 방법 운영으로 교육 접근성을 높여 현장 전문가 양성을 가속화 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교육 이수시 과정별 성적 우수자에게는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aT 사장상 등이 수여되며, 수료 후에도 교육생을 대상으로 농식품 관련 최신 유통 관련 지식과 현장정보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이윤용 농식품유통교육원장은 교육 참가자 간 네트워크 협력을 강화하고, 변화하는 유통환경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지속 개편하여 농식품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교육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신청은 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교육원 유통연구소(031-400-356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