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DC종로예물박람회 커스텀 제작기술 갖춘 웨딩커플링 행사 알려
KJDC종로예물박람회 커스텀 제작기술 갖춘 웨딩커플링 행사 알려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11.27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이너양성 및 브랜드 성장을 위한 연구와 예물 시장 저변확대로 지금까지 고객 사랑에 힘 입어 성장해 온 KJDC그룹은 독보적인 디자인과 퀄리티 보장, 보석감정사와 주얼리 디자이너 1:1상담은 물론, 웨딩커플링 균일가 등 파격적인 이벤트를 앞세워 전국의 많은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예물을 준비하는 20대와 3,40대골고루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이유는 다양한 주얼리 디자인구성과 우신/GIA 다이아몬드 원가 제공 및 팬시 컷, 팬시 컬러 다이아몬드를 직수입 직거래 공급하는 다이렉트 판매 구조가 핵심이다.

해당 KJDC 주얼리 행사는 독특한 핸드메이드 주얼리 들을 한자리에 만날 수 있는 자리이며,파라디체, 알제이가, 투링바이, 라스피넬 외 20여개 커스텀 주얼리 업체가 참여하여 종로커플반지 특가타임세일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주얼리 이벤트를 선보인다.더불어 다이아몬드 1+1제공, 명품반지 리세팅 반값,종로예물 균일가 제공하는 등 합리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KJDC 예물박람회 관계자 박진혜 디자이너는 “보석전문가 및 주얼리 디자이너와의 높은 수준의 상담이 가능하고 전문 세공 기술을 통한 플래티넘 제작 및 유색보석 등의 희소가치를 철저히 검증 할 수 있는 대규모 행사는 흔하지 않다” 고 전했다..

본 행사는 종로효성주얼리시티를 비롯하여 청담·부산 예물거리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KJDC종로점을 통해 결혼예물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대표 침대, 침구 브랜드인 프롤리침대, 코지네스트와 맞춤정장 브랜드인 아르코발레노, 지음테일러, 보니타테일러 등이 수수료 없이 참여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KJDC예물박람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