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가 발전 이끄는 여성농업인 한자리에
농가 발전 이끄는 여성농업인 한자리에
  • 황채현
  • 승인 2020.11.05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농촌진흥청서 전국생활개선회원 한마음대회 열려
2020 전국생활개선회원 한마음대회'가 열린 4일 전북 전주시 농촌진흥청 국제회의장에서 이용범 농촌진흥청 차장과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농촌진흥청)
2020 전국생활개선회원 한마음대회'가 열린 4일 전북 전주시 농촌진흥청 국제회의장에서 이용범 농촌진흥청 차장과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농촌진흥청)

 

지난 4일 농촌진흥청(이하 농진청)에서 (사)한국생활개선중앙연합회원을 대상으로 ‘2020 전국 생활개선회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농진청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나, 너, 우리 나아가 국민의 삶의 질 개선’을 주제로 열렸으며, 농촌융복합산업 활성화 및 농가소득 향상을 위해 노력한 생활개선회원의 정부포상과 그간 활동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이뤄졌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정부포상 수상자와 생활개선회 임원 등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경상북도연합회 이진희 회장에게 석탑산업훈장을 수여했다. 석탑산업훈장은 국가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는 자에게 수여하는 훈장이다.
 

(사)한국생활개선중앙연합회는 농촌진흥청에 등록된 비영리사단법인으로 1958년 창설 이후 건전한 농촌가정 육성, 후계여성농업인세대 육성, 농촌여성의 지위와 권익 향상 활동을 하고 있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여성농업인 단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