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보청기 난청센터, 가족사진 촬영이벤트 진행
굿모닝보청기 난청센터, 가족사진 촬영이벤트 진행
  • 김영수
  • 승인 2020.10.28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각학 석사 출신 전문 청능사가 운영하는 굿모닝보청기 예산 난청센터가 가족사진 촬영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굿모닝보청기 예산 난청센터는 한림국제대학원에서 청각학을 전문으로 전공한 전문 청능사가 직접 상담 및 검사를 진행하며, 전문 청각검사장비와 보청기를 통해 난청 및 이명으로 불편을 겪는 이들을 돕고 있다.

굿모닝보청기 예산 난청센터의 이번 가족사진 촬영이벤트는 양측 보청기 구입 및 착용 고객과 그 가족(가족구성원수 제한 없음)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보청기 상담 예약 및 제품 구입을 완료한 고객은 자동 참여 된다.

이벤트 당첨자의 가족사진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전문 사진작가가 직접 촬영을 진행하며, 결과물에 대한 보정, 편집을 실시해 완성된 사진은 인화하여 액자에 넣어 증정한다.

가족사진촬영 & 장수사진촬영은 가급적 토요일에 진행하도록 최소 2주전 일정조율을 하게 되며, 사진원본+액자(1컷, 11x14inch)가 제공된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일상생활 대부분의 시간에 제한을 받으며 이를 극복해 나가기 위해 어느때 보다 철저한 방역과 개인위생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이러한 힘든 시기에 고객들이 내 가족, 식구들과의 결속력을 다지며, 즐거운 한 때를 기억하실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굿모닝보청기는 전국 110여 개의 센터를 보유한 최대 보청기 전문가 그룹으로서 최대의 네트워크 조직망을 통해 전국 어디에서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예산 난청센터의 보청기 관련 상세 문의 및 상담예약은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