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폴바버샵 목동점 오픈 소식 전해
레드폴바버샵 목동점 오픈 소식 전해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09.22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적으로 30여 개의 브랜드 매장을 가지고 있는 레드폴바버샵이 목동바버샵을 오픈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바버샵은 외모에 점점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남성들을 위한 전문샵으로 자신만의 헤어스타일을 찾을 수 있다.

레드폴바버샵은 프라이빗하게 일대일로 시술 진행 시간 예약제로 운영된다. 문의를 하고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게 되면 그 시간에 맞춰 조금 더 특별한 스타일링을 받을 수가 있다.

레드폴바버샵 목동점 관계자는"많은 남성분들은 아직까지도 자신에게 맞는 헤어샵을 찾지 못하고 있으며, 딱히 한 곳을 정해서 다니는 분들도 많지 않을 것이다. 평소와는 다른 스타일 대변신을 할 수 있으며 여러 가지 할인 혜택도 챙겨볼 수 있기 때문에 오픈했을 때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남자들의 경우 머리를 길게 기르기보다는 커트를 주로 하며 그중에서도 다양한 스타일 변신을 꾀하고 있는데 전문자격을 갖추고 있으며 오랜 경력과 트레이닝 경험이 출중한 바버를 통해서라면 훨씬 더 만족스러운 결과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목동바버샵 외 전국 레드폴바버샵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레드폴바버샵은 내 이미지에 어울리는 헤어 컷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해보지 못했었던 포마드 스타일부터 머리 손질도 받아볼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