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고객과의 소통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 ‘퍼플스TV’ 활동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고객과의 소통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 ‘퍼플스TV’ 활동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09.18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 ‘퍼플스TV’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지난 17일, 공식 유튜브를 새로 개편하고 결혼중개업체에 관심 있는 고객들이 궁금해 할만한 “억대 연봉자들은 누구와 결혼할까” 라는 주제의 영상을 업로드 하는 것을 시작으로 그 동안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상류층 결혼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해당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정보회사등급표의 진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후기, 30대 돌싱들을 위한 팁 등을 업로드 하고 구독자들의 고민 사연을 받아 해결책을 제시하는 콘텐츠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유튜브 구독 신청 시, 퍼플스의 다양한 파티 및 이벤트 소식까지 지속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한다.

퍼플스 관계자는 “유튜브 뿐만 아니라 네이버 TV,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에 소개팅 팁, 미팅파티 정보, 이벤트 등 유용한 정보를 소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라며,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퍼플스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퍼플스는 지난 20년간 준법정신과 정도경영을 사칙으로 정하고 이를 엄격하게 지켜온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이다. 설립 이래 명문가, 자산가 자녀를 비롯해 전문직, 대기업 종사자 등 상류층 고객의 성혼을 성사시키고 신뢰있는 서비스로 회원들의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