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DC "프로포즈반지 수수료 없이 균일가” 전문가 상담 제공
KJDC "프로포즈반지 수수료 없이 균일가” 전문가 상담 제공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09.12 0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주얼리디자인센터 인증 KJDC 종로・청담・부산 프리미엄 주얼리 업체들로 구성된 KJDC 결혼예물박람회에서는 보석감정사와 주얼리 디자이너 1:1상담을 통해 수수료 부담을 없애고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얼리 명가 알제이가, 파라디체, 투링바이, 라스피넬, 반지마을, 플래티넘엑스 등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보석 및 주얼리 전문가를 통해 1:1 맞춤 디자인을 제안하고 종로다이아반지를 준비하는 예비신랑을 위한 1부, 3부, 5부다이아반지, 1캐럿다이아반지 등의 프로포즈반지를 소비자직거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1캐럿 프로포즈링 가격으로 본 행사를 통해 사전예약 선착순 399만원의 특전을 제안한다.

서울 종로 및 청담동 그리고 인천, 수원, 대전, 광주를 비롯 예물을 준비하는 전국 예비부부들과 다이아몬드와 플래티넘엑스(백금) 마니아들을 위한 이번 행사는 각 브랜드별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주문 제작이 실현되는 자리이며,14K와 18K, 백금(Pt)신상 디자인을 선보이며, GIA와 우신 등 국내외 20여가지 감정서를 통해 우수한 퀄리티를 선보인다. 5부, 7부, 1캐럿 외 2캐럿 3캐럿 등의 프리미엄 중량을 직거래 원스탑 시스템을 통해 청혼반지를 준비하는 예비신랑 및 전국의 예비부부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최근 종로 최대 규모로 오픈한 KJDC종로점 행사장에는 대한민국 대표 침대, 침구 브랜드인 프롤리침대, 코지네스트와 맞춤정장 브랜드인 아르코발레노, 지음테일러, 보니타테일러 등이 수수료 없이 참여하여, 많은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본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KJDC예물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