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튜닝전문 메이튼, 쾌적한 차량 실내공간을 위한 코일매트 선보여
자동차 튜닝전문 메이튼, 쾌적한 차량 실내공간을 위한 코일매트 선보여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09.10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청결 관리 위생 용품들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데, 특히 비대면 서비스인 드라이브 스루 등이 늘어나면서 차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차량 내 실내 먼지 및 세균 번식 방지를 위한 카매트가 필수 용품으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가운데 자동차 용품 전문 기업 메이튼에서 쾌적하고 위생적인 차량 실내공간을 만들어주는 코일매트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메이튼 코일매트는 유해성분이 검출되지 않은 친환경 매트 제품으로 세계적인 공신력을 가진 SGS 인증을 받아 차주는 물론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수십만개의 코일이 얽혀 있어 먼지와 이물질을 잡아주고 액체의 외부유출을 막아준다. 또한 2mm의 두께감으로 운전 중 급격히 피로해질 수 있는 발을 포근하게 감싸주어 보다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이러한 메이튼 코일매트는 순정매트가 덮어주지 못하는 공간까지 정밀하게 커버해주는 것이 장점이며, 바닥면은 미끄럼 방지를 위한 고무 돌기를 적용했다. 색상은 블랙, 브라운, 그레이, 레드 4가지다.

특히 메이튼 코일매트는 초정밀 3D 스캔 작업을 통해 차종마다 1:1 맞춤형으로 제작되어 국내 완성차 5개사의 모든 차종은 물론 수입차 브랜드 차종에도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메이튼 코일매트는 중금속이나 화학물질 없이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로만 만들어졌으며, 열 접착 방식을 채택해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전하고 위생적인 차량 실내환경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메이튼의 코일매트에 대한 자세한 제품 정보 확인 및 구매는 공식 스토어팜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