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한국삼공(주), 병해충 영농 상담톡 인기
SG한국삼공(주), 병해충 영농 상담톡 인기
  • 국정우 기자
  • 승인 2020.09.07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EVENT 「영농 상담톡」 이용하고 푸짐한 경품받자 

 

SG한국삼공(주)(대표이사 한동우)에서 지난 3월부터 운영한 카카오톡 「영농 상담톡」 누적 상담 2,000건을 달성해 9월 한 달간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마트폰 카카오톡 어플을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작물의 병해충을 대해서 문의를 할 수 있으며, 휴대폰으로 찍은 병해충 사진을 쉽게 보낼 수 있어 더욱 정확한 진단과 처방을 빠르게 상담 받을 수 있어서 이용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SG한국삼공(주)는 영농 상담톡 운영에 있어서 많은 관심과 상담을 보내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9월 한 달간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카오톡플러스채널 영농 상담톡을 이용하는 분들중 100분을 선정하여 “SK에너지 모바일 주유상품권(5,000원)”을 드리는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이용 및 이벤트 참여는 카카오톡을 실행하여 검색창에 “한국삼공” 검색하거나 친구추가 QR코드 사진을 찍어 채널에 가입 후 1:1 영농 상담톡에 “병해충상담, 방제정보, 제품소개, 작물재배” 등 무엇이든 물어보시고 상담을 완료하시면 이벤트 참여 된다고 전했다. 

한편, SG한국삼공(주)은 카카오톡플러스채널 「영농 상담톡」 서비스 외에 유튜브 공식채널(한국삼공 검색)을 통해 다양하고 유익한 병해충 방제 영상을 제공하고 있으며, 댓글을 통해 문의를 남기면 상담을 진행하는 서비스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