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DC주얼리그룹 독보적인 결혼예물 커플링 균일가 행사 선보여
KJDC주얼리그룹 독보적인 결혼예물 커플링 균일가 행사 선보여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09.02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주얼리디자인센터 인증 청담・종로예물, 부산 프리미엄 주얼리 업체들이 수수료없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행사가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독보적인 디자인과 퀄리티 보장, 보석감정사와 주얼리 디자이너 1:1상담은 물론, 오픈기념 웨딩밴드 반값, 균일가등 파격적인 이벤트를 앞세워 전국의 많은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KJDC결혼예물 박람회 소식이다.

업계 관계자 유동화 대표는 “개성 강한 주얼리 디자인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개성있는 웨딩 행사로 참여브랜드인 KJDC파라디체 ,알제이가 주얼리 런칭 10주년을 맞이하여 기존의 신상 명품반지 899, 999 균일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밝히며, "특별한 주얼리를 찾는 예비부부들의 니즈를 전문 상담을 통해 빠르게 파악하여 합리적인제안이 가능하며, 원스탑 시스템을 통해 완벽한 결혼준비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전했다.

본 행사는 서울 종로 및 청담예물거리, 부산범일동예물거리, 부산해운대센텀 KJDC 전시관에서 진행된다. 특히 종로KJDC 사전예약 시 14k->18k재질 업그레이드, 다이아몬드 컬러 및 중량 등급 업그레이드, 합리적인 다이아1캐럿가격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먼곳에서 방문하는 예부부부들을 위한 교통비 지원 등의 더블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종로 행사장에는 명품반지 제작 퀄리티가 돋보이는 주얼리 명가 알제이가, 파라디체, 투링바이, 라스피넬, 반지마을 외 대한민국 대표 침대, 침구 브랜드인 프롤리침대, 코지네스트와 맞춤정장 브랜드인 아르코발레노, 지음테일러, 보니타테일러 등이 수수료 없이 참여하여, 많은 혜택이 주어진다고 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KJDC예물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