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토스의 ‘통귀리스틱’, 저칼로리 음식으로 높은 만족도 얻어
아르토스의 ‘통귀리스틱’, 저칼로리 음식으로 높은 만족도 얻어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06.30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으로 비만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닭가슴살 다이어트 등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 다이어터들이 늘고 있다. 이에 다이어트 간식, 다이어트 쉐이크 등을 비롯한 다이어트 식품 시장은 매해 성장하고 있다.

특히, 건강한 체중 관리와 영양 섭취를 원하는 소비자층이 많아지면서 저칼로리 음식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과자로 ‘아르토스’의 ‘통귀리스틱’이 주목받고 있다.

통귀리스틱은 직접 발아시킨 통밀을 빻아 만든 반죽을 사용해 12배의 비타민B와 2배의 엽산, 3배의 칼슘, 2배의 철분 등 한층 강화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10대 슈퍼 푸드인 귀리를 첨가해 발아 통밀로 부족했던 영양소까지 챙겼다.

특히,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내어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자랑하며, 안전한 공정과정에서 만들어내기에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다. 실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어 KCPBA 2019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통귀리스틱 맛으로는 ‘오리지널’, ‘그린’, ‘블랙’ 등이 있으며, 통귀리스틱 한봉지(50g) 섭취 시 단백질 7~8g, 식이섬유 4~5g을 챙길 수 있다. 식이섬유가 풍부해 일반밀보다 6배로 포만감이 클 뿐만 아니라 혈당상승을 억제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함으로써 면역력을 높여준다.

통귀리스틱의 통밀은 발아부터 분쇄까지 자체 제작하며, 칼로리는 한 봉(50g)에 약 180kcal로 스틱 형태에 소포장 되어 있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 이에 다이어트 및 몸매 관리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저칼로리 음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아르토스의 통귀리스틱은 브랜드 선호도 1위 수상에 이어 제품 구매 만족도 5점 만점에 4.8점을 얻을 정도로 높은 고객만족도를 얻고 있다.”라며 “원재료의 안전성부터 제조 공정의 환경까지 5가지 안전성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옥션과 11번가, G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