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 캠핑 필수템 ‘홈지오 멀티쿠커’ 판매 개시
여름 휴가철 캠핑 필수템 ‘홈지오 멀티쿠커’ 판매 개시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06.26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여름휴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캠핑장 필수템으로 핫한 용품인 ‘홈지오 멀티쿠커’가 요즘 판매가 매우 활발이 이루어지고 있다.

홈지오 멀티쿠커는 가스레인지나 인덕션 없이도 즉석에서 요리가 가능한 캠핑용 조리기구이다. 일체형으로 휴대성이 뛰어나 국내 여행은 물론 해외여행 시에도 사용하기 편한 제품이며, 설거지도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기에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처럼 여행 시, 버너와 냄비를 모두 챙겨야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홈지오 멀티쿠커’ 하나로 가벼운 몸과 마음으로 휴가를 떠날 준비하기에 적합하다는 평을 토대로, 최근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제품으로써 캠핑용품의 새로운 시작을 열어가고 있다.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간편하게 음식 조리 및 설거지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캠핑족들은 물론이고 펜션이나 게스트하우스, 기숙사, 탕비실, 휴게실 등에서도 조리기구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세련된 디자인과 파스텔 톤의 부드러운 색감이 특징이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남녀노소 구분없이 좋아할 만한 디자인으로 나왔으며, 간단한 사용법을 가지고 있어 혼족, 1인 가구 또는 요리를 잘 하지 못하는 자취생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멀티포트이다.

업체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는 만큼 시원한 산 속이나 캠핑장으로 바캉스를 떠나는 캠핑족 및 여행객들을 겨냥한 유통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