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가구단지 린다데코, 입주민, 신혼부부들을 위한 할인 진행
포천가구단지 린다데코, 입주민, 신혼부부들을 위한 할인 진행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06.2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가구단지 내 위치한 린다데코는 신혼, 입주가구들에 호응이 좋은 친환경 원목가구 전문 점이다. 자연친화적이고 질감 좋은 원목가구를 직접보고 내가 제작하는 가구점이라 최근 젊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있다.

이 곳은 집의 동선에 맞춰 가구를 제작할 수 있어 합리적으로 가구를 배치하고 구상할 수 있는 장점도 갖추고 있다. 또한 친환경 원목가구를 직접 생산하고 있어 인위적이지 않은 가구를 원하는 고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포천가구단지 시흥, 양주 인근에 위치한 린다데코는 넓은 매장을 보유하여 소비자에게 더 많은 종류의 가구들이 진열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린다데코는 매달 새로운 가구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어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다. 여기에 자사 공장과 협업으로 저렴한 가격에 맞춤 가구가 가능하다.

세트나 패키지로 구입을 하는 경우 혜택이 있어 전체 가구를 린다데코에서 구입하는 경우도 많다. 여기에 각각의 가구를 세세한 사이즈 조절을 할 수 있는25년 경력을 자랑하는 탄탄한 실력의 맞춤코디네이터가 상주해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하다.

이번에 장현제일풍경채 박람회에 참가해 직접 보고 가구를 선택할 수 있어 더욱 많은 이들이 이 곳을 찾을 것으로 보고있다.

앞으로 새로 입주를 준비하는 세대에서는 포천가구단지 린다데코를 방문하면 다양한 목적의 가구를 만족도 높게 구입을 할 수 있다. 자세한 안내는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