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블모터스, 내차팔기 서비스 출시…중고차시세표 통해 중고자동차 매입・판매방법 및 서류 간소화
바이블모터스, 내차팔기 서비스 출시…중고차시세표 통해 중고자동차 매입・판매방법 및 서류 간소화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06.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차 매입 전문 ‘바이블모터스’는 내차를 팔 수 있는 내중고차팔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내차팔기 서비스는 중고차에 대한 연식 및 km, 사고유무 등 복합적인 차량의 상태를 홈페이지를 통해 자동차시세표를 제공 받게 되고 상담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당일 차량이 있는 곳에서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다.

기존 운행 중고차에 대한 연식 및 km, 사고유무 등 복합적인 차량 상태를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하게 상담 문의를 하면 해다 차량의 중고 자동차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다.

가 견적을 받은 후 바이블모터스 전국 지점을 통해 전문 중고자동차매입딜러 담당자가 해당 지역을 방문, 최종 견적서 및 계약서 작성을 통해 당일 중고차 매입이 가능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내자동차팔기 등 첫 시작의 경우 짧게는 몇 년 길게는 몇 십년 만에 차량을 변경하거나 처분하는 것으로 자동차팔때서류, 중고차매도서류, 중고차팔때서류 등 진행 시 필요한 관련 서류들이 헷갈릴 수 있다. 이러한 자동차양도 시 필요한 서류를 바이블모터스는 내자동차판매방법 등을 간소화하여 진행하고 있다.

또한 ‘바이블모터스’에서는 견적 문의 시 소비자 일정에 맞춰 차량이 있는 곳으로 직접 방문하여 당일 자동차매입을 진행하고 있어, 차량 변경을 위하 내자동차팔기 준비를 하고 있는 고객에게 빠른 상담 및 거래를 제공한다.

‘바이블모터’는 소비자들의 실제 차량의 상태를 확인 후 직접 자동차 매입 진행을 하고 있으며, 자동차의 자동차매매시세표 보다 상향된 기준의 기본 금액을 제시하고 있다. 조금 더 비용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유는 공업사와 직접 제휴를 통해 노후차량매입 등을 진행하더라도 차량의 소모품, 이상 부분을 직접 수리를 진행한다.

관계자는 “내자동차 판매, 매입 진행 과정에서 기존 소비자들이 운행하고 있는 중고차 시세에 대한 정확한 판단이 어렵다. 하지만 전문적인 중고차 매입 딜러의 어려 조건을 받아 볼 수 있고, 견적만 받고 끝나는 것이 아닌 전문 딜러가 방문하여 당일 거래가 진행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설계 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최근 매입 차량들은 기아 차량 중 k5, k3, 올 뉴 쏘렌토, 스포티지R 등 기아자동차 매입을 많이 하게 됐는데, 국산차매입 외 수입차매입 등 전 차종 매입을 진행하고 있어 내차 시세 확인이 필요한 분들은 편하게 상담 문의를 남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바이블모터스에서는 춘천, 남양주, 경기도 이천, 평택 중고차 매입 서비스를 전국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빠른 상담 및 현장 출장을 통한 정확한 견적을 제공한다.

바이블모터스는 내차시세조회 및 자동차시세조회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대표번호를 통해 무료 견적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