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농 팜가드·하늘아래, 방제 효과적 잔디 광엽잡초 방제 스타트!
㈜경농 팜가드·하늘아래, 방제 효과적 잔디 광엽잡초 방제 스타트!
  • 국정우 기자
  • 승인 2020.04.2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농의 ‘팜가드 액제’와 ‘하늘아래 미탁제’가 봄철 잡초관리에 우수한 효과를 보이며 잡초관리에 강한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경농의 ‘팜가드 액제’와 ‘하늘아래 미탁제’가 잔디 광엽잡초 방제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팜가드 액제’는 페녹시(Phenoxy)계 성분으로 안전하고 편리하며 효과 또한 탁월한 제초제로 인정받는다. 잔디밭에 문제가 되는 명아주, 쑥, 피막이 등의 광엽잡초 뿐만 아니라 쇠뜨기, 닭의장풀 등 난방제 잡초에도 우수한 약효를 보이며 특히, 호르몬을 교란시키는 새로운 개념으로 잡초를 방제해 뿌리까지 확실하게 고사시킬 수 있다.

 

 

 

 

 

 

 

‘하늘아래 미탁제’는 잔디 주변 문제 잡초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피리딘(Pyridine)계 선택성 제초제로 화본과 작물을 제외한 일년생·다년생 광엽잡초의 전문적인 방제가 가능하다. 서양금혼초(개민들레), 쇠뜨기, 망초, 쑥, 닭의장풀, 토끼풀 등에도 우수한 약효를 보여 한국잔디 잡초관리에 매우 강한 제품으로 인정받는다.

특히 경사지에서도 약제가 하단부로 흐르지 않아 약제가 처리된 지역에만 약효를 보이며, 산림 내 산소주변의 칡덩굴, 아까시나무, 찔레꽃, 산딸기, 단풍잎돼지풀 등 생태계교란 식물에도 빠르고 확실한 방제효과를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