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DC소비자직거래 예물박람회 결혼커플링99 이벤트 눈길
KJDC소비자직거래 예물박람회 결혼커플링99 이벤트 눈길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04.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JDC 주얼리 그룹
KJDC 주얼리 그룹 제공

서울 청담동 및 부산예물, 범일동예물 등을 준비하는 전국 예비부부들과 다이아몬드 마니아들을 위한 2020 KJDC 소비자직거래 행사에서 웨딩밴드99만원 특가이벤트를 제공한다.

본 행사는 청담동 예물거리 및 범일동귀금속상가 테마거리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시 웨딩밴드 신랑반지 반값, 부산프로포즈반지 추가 할인, 프리미엄 백금커플링 제작 플래티넘엑스 업그레이드 혜택도 주어진다. 더불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청담예물 전문브랜드들의 참여로 우수한 품질의 맞춤제작 주얼리 및 리세팅 등 전문가와 1:1 상담을 통해 이루어진다.

본 행사를 주최한 KJDC 주얼리 그룹은 국내외 다이아몬드 감정서는 물론, 사이즈별, 등급별 다양한 구성으로 현장에서 바로 구매 가능한 물량까지 완벽한 수준으로 준비하고 있으며, 직거래로 합리적인 가격까지 보장해 소비자 만족도를 보장한다.

박람회 관계자 디자이너 킨터는 “투자하는 기회 비용과 시간에 비해 얻는 정보는 한정적이다 보니, 한자리에서 정확한 정보를 파악 할 수 있는 효율적인 박람회 행사로 발길을 모으는 것”이라며 “그런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해운대예물 거리등에서 2020 KJDC예물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행사 기간 중에는 각 브랜드별 현장에서 증정되는 선물도 풍성하다고 전했다. 아울러 올 상반기안에 수도권 주얼리 메카인 종로 효성주얼리시티에서 개최 소식도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참여 브랜드인 알제이가, 파라디체, 투링바이, 라스피넬, 반지마을 홈페이지 및 KJDC예물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