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DC주얼리그룹 '1캐럿다이아반지 기획전' 소비자직거래 시선 모아
KJDC주얼리그룹 '1캐럿다이아반지 기획전' 소비자직거래 시선 모아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04.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JDC주얼리 디자인그룹 제공

KJDC주얼리 디자인그룹에서 2020 청담/ 부산웨딩박람회(예물중심)를 통해 1캐럿다이아반지 기획전을 연다.

이번 행사는 주얼리 전문가들이 함께하는 행사로 결혼예물 1캐럿다이아반지 399만원부터 준비 할 수 있는 특가전과 함께 2캐럿, 3캐럿다이아몬드반지 등 프리미엄 보석 감정사들의 전문 상담을 통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 예비부부들의 결혼예물 관심도가 높아지는 시기에 맞춰 우신/GIA 다이아몬드 원가 제공 및 팬시 다이아몬드를 직수입 직거래 공급하는 다이렉트 판매 구조가 핵심이다.

20대와 3,40대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데, 이는 전문가를 통해 올바른 정보로 합리적인 구매를 원하는 이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과거 매니아 층의 전유물이었던 백금커플링 제작과 다이아반지 리폼, 리세팅도 주목 받고 있는데, 보다 개성 있는 주얼리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30% 현장할인 이벤트도 눈여겨볼만하다.

주얼리 브랜드 기획자 디자이너 킨터는 “매년 준비하는 할인 행사에 부산/청담결혼예물 및 기념일선물 등의 다양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2020년 특별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본 KJDC 주얼리 행사는 알제이가, 파라디체, 투링바이, 라스피넬, 플래티넘엑스를 포함하여 커스텀주얼리 브랜드 20여개 디자이너주얼리 브랜드들이 참여하며, 청담동 본사를 비롯해 부산 범일동과 해운대 센텀, 서면 그리고 홍대 등 전국에서 결혼예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KJDC예물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