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코발레노, 맞춤예복 특가 공동구매 이벤트 진행 중
아르코발레노, 맞춤예복 특가 공동구매 이벤트 진행 중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03.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르코발레노 제공
아르코발레노 제공

중요한 자리에 참석을 할 때 정장을 입어야 하는 경우가 많다. 그렇기 때문에 결혼을 앞두거나 중요한 이벤트가 있는 경우 정장을 사서 입기도 하는데, 기성복을 입게 될 경우 몸에 딱 맞는 것을 바라기에는 무리가 있을 수가 있기 때문에 맞춤정장을 맞추는 경우가 많다.

아무래도 몸의 치수를 재서 그에 맞게 제작을 하는 맞춤예복은 몸에 딱 맞기에 몸의 장점을 부각을 할 수 있기에 이용하는 이들이 많은 것인데, 멋진 핏을 만들어 볼 수 있으나 제작과정에서 수공이 많이 들어갈 수 밖에 없어 비용적인 문제가 발생을 할 수밖에 없다.

이런 상황에서 아르코발레노 광명점에서는 몸에 딱 맞는 광명맞춤정장을 59만원에 맞출 수 있는 공동구매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해당 지역의 사람들은 물론이고 여러 지역에서 지점을 방문하고 있다. 

이렇게 지점을 찾는 첫 번째 이유가 저렴한 가격이라면 두 번째는 몸에 딱 맞는 핏을 만들어 낼 수 있는 15년의 경력, 그리고 고급수입원단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느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59만원은 맞춤예복의 가격 중에서도 저렴한 편에 속하기 때문에 좋은 원단을 기대하기 어렵다는 인식이 있으나, 아르코발레노에서는 전통적인 이태리의 고급원단인 까노니코원단을 사용하여 제작을 하고 있다.

또한 단순히 정장을 맞추는 것뿐만 아니라 대여도 진행을 하고 있어 실속을 찾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예복이나 턱시도, 커플룩 대여를 도와주고 있으며 온라인초대전을 통해서 더욱 더 저렴하게 할인을 받은 가격에 진행을 해볼 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정장을 맞출 경우 평생 동안 사이즈 수선을 무료로 해주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전국 각지에 있는 가까운 매장을 찾아가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