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플비' 쿠팡 골드박스서 수분 달팽이크림 53% 할인
‘에이플비' 쿠팡 골드박스서 수분 달팽이크림 53% 할인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03.2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22일)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에이플비(APLB)'가 쿠팡 골드박스 행사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서 에어플비는 대표상품인 수분 달팽이크림을 약 53%의 할인율이 적용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쿠팡에서 달팽이크림을 판매하는 '에이플비' 수분 블랙 달팽이크림은 이번 행사는 고객감사행사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수분 달팽이크림’은 달팽이점액여과물(10,000ppm)과 Centella 3X Complex™(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티코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 그리고 특허성분(블래더랙추출물, 꿀풀추출물)가 함유되어있다.

업체 관계자는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깊은 보습감을 부여해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힐링 모이스처 블랙 달팽이크림’은 2중 기능성으로 수분, 탄력 등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솔루션이라고 볼 수 있다.”라며 “달팽이 화장품의 주요 성분인 달팽이점액은 콜라겐, 엘라스틴 등 콘드로이친을 함유하고 있어 외부의 거친 환경으로부터 수분 손실을 막아주고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라고 말했다.

쿠팡 골드박스행사는 3월 22일 하루동안 진행되는 행사이며, 수량은 한정적으로 제공된다.

이번 '에이플비' 수분 달팽이크림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