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 직수입 가구 할인 행사 진행
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 직수입 가구 할인 행사 진행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03.2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 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은 다양한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비교 후 구입이 가능해 실패가 없는 곳으로도 이름이 난 운정가구단지 내 유일한 직수입 전문 가구점이다.

특히 베이커샵은 다양한 파트로 구별지어져 있어 본인이 원하는 곳의 쇼룸을 전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템퍼매트리스 인기 모델인 템퍼 마이크로 테크 20과 마이크로 테크 22 모델을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한다. 신혼가구패키지로 인기 있는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를 할인된 금액에 구입이 가능하다.

신혼가구 매장에서는 예비신혼부부에게 인기 있는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와 세라믹식탁, 리클라이너쇼파, 샤무드쇼파 등 다양한 디자인과 종류의 가구를 전시하고 있다. 

또한 네트, 슬럼버, 베드보스, 다이아몬드와 같은 독일, 미국, 이탈리아 해외 유명 브랜드 수입 메모리폼 매트리스들이 멀티샵에 전시되어 있다. 

템퍼매트리스 외에도 다양한 신혼가구 매장까지 두 개의 건물로 운영이 되어 가구단지 내에 가장 큰 규모이다. 

패키지 기본구성은 장롱, 침대, 화장대(의자와 거울 포함), 원목 거실장. 4인용, 6인용식탁(의자포함), 거실소파로 구성되어 있다. 다른 상품으로도 변경이 가능하다. 

신정뉴타운아이파크위브, 고양향동중흥s클래스, 하남감일스윗시티, 캐슬앤파밀리에시티 등으로 입주 예정인 사람들의 구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