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버샵, 남자머리도 이제는 전용 공간에서 스타일링 받는다
바버샵, 남자머리도 이제는 전용 공간에서 스타일링 받는다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03.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폴 제공
레드폴 제공

서울에서도 한남동이나 옥수동, 이태원 등의 지역은 고유하면서도 감각적인 문화가 있는 지역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이 지역은 멋을 부리는 것을 좋아하고 스스로를 잘 가꾸는 사람들이 자주 찾는 지역이기 때문에 이 곳에 가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잘 꾸미고 다니는 것을 볼 수가 있다.

특히 남성들의 경우 일반적으로 많이 입는 옷, 스타일링 등을 하고 다니기에 종종 본인과 맞지 않는 남자머리를 하고 다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런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서 많은 이들이 바버샵을 찾아가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고자 노력을 하는 것을 볼 수가 있다. 이렇게 바버샵을 찾는 이유는, 미용실과는 다르게 남자머리를 위주로 하는 곳이기 때문이다.

인테리어도 남성이 혼자 가도 어색하지 않을 느낌으로 잘 꾸며져 있는 것은 물론이고, 제공하는 서비스 등도 남성들이 필요한 것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 종합적으로 가꿔볼 수가 있다.

기존에 남자머리는 선택지가 많지 않은 것은 물론이고 한정적인 스타일 안에서 선택을 했어야 했으나 이제는 남성을 위해 종합적으로 관리를 해주는 곳이 생겨남에 따라서 본인을 꾸미고자 하는 남성들이 몰리고 있는 것이다.

레드폴 바버샵 관계자는 “레드폴 바버샵은 전국 다양한 매장을 갖고 있는 바버샵 전문 브랜드로 각 지점을 내어줄 때 실력을 점검 후 일정 수준을 충족을 해야 지점을 낼 수 있다. 한남바버샵 등 전국 어디에서도 일정 이상의 수준을 유지, 실력있는 바버들이 섬세하게 머리를 다듬어주기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나볼 수 있다.”라며 "바버샵을 찾는 남성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아직까지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것을 찾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컨설팅해주어서 아직까지 스스로를 꾸미는 것에 서툴거나 혹은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하며 다른 모습을 찾고자 하는 이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