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평대 브랜드소파 관련 소파전문 전시장 “페다소파”  
300평대 브랜드소파 관련 소파전문 전시장 “페다소파”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03.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인천가구단지 내에 있는 페다소파는 국내 300평대 규모의 대형 가구브랜드 소파전문 전시장을 운영 중인 곳으로 입소문이 난 곳이다. 다양한 가구브랜드소파를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혼부부 혼수 소파부터 효도 선물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반응이 좋다. 

혼수용 소파로 인기있는 리클라이너소파와 가죽소파 등 신혼 가구를 찾는 고객들이 발품팔지 않고도 인기 브랜드 소파와 세라믹식탁을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어 비교 구매시 유리하며, 원하는 조건으로 구매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태리 리클라이너 소파 브랜드로 품질이 좋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유행 흐름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또한 제조와 납품을 동시에 하는 전문 회사로 중간 유통 과정을 생략하여 소비자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이 가능하다. 대형가구브랜드 납품 상품으로 품질과 안전성 모두 인정받은 안전한 제품만을 고집하여 소비자는 물론 업체에서도 만족스러워하고 있다.

신제품뿐만아니라 브랜드 이월 제품, 전시 상품도 현명한 소비자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이곳은 소파를 고객들에게 파는 데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이후 철저한 사후관리까지 하고 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