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네스트, 슬립소프트 원단 호텔이불 선택 시 전문코디네이터 도움 가능
코지네스트, 슬립소프트 원단 호텔이불 선택 시 전문코디네이터 도움 가능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03.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지네스트 제공
코지네스트 제공

품질 좋은 소재의 다양한 호텔이불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 있어 눈길을 끈다.  국내 약 57개의 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레노마홈의 아울렛인 코지네스트이다.

코지네스트는 다양한 침구류들을 50~8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이월상품 코너도 별도로 있으며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커플들에게 용이하다. 혼수용, 예단용으로 풍스럽고 모던한 스타일의 호텔이불을 찾는 고객들이 자신의 기호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도록 전문 코디네이터가 도움을 주기도 한다.

관계자는 원단 자체가 상향 평준화 되어 있어 고객 선호도에 맞는 디자인과 색상만선택해도 만족도가 높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호텔이불 같은 경우 포근함과, 부드러운 촉감을 중요시 여기며 코지네스트의 슬립소프트원단은 이를 충족한다고 덧붙였다.

인위적인 소재가 아닌 천연 소재를 사용해 만들어진 만큼 건강 적인 면에 있어서도상당히 유리하다는 것이다. 유칼립투스 추출물과 면을 화합한 소재로 되어 있어 촉감이 부드러우며 정전기가나지 않아 소음 적인 면에 있어서도 유리하다. 또한 먼지가 나지 않아 주부들의 높은 관심을보이고 있다며 관계자는 전했다. 기존 모달 소재에서 내구성을 강화한 것으로 더욱 오랜 시간 동안 사용이가능하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다양한 호텔이불, 구스/ 간절기용 침구세트 등 여러 가지 용품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점 또한 장점이라며 관계자는 전했다. 룸스프레이, 타올, 캔들 이외에 욕실에서 사용하는 타올과 기타 생활 용품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토퍼, 베개, 쿠션, 인테리어 소품들도 다양하게 구비가 되어 있다. 아이들의 선호도가 높은 디즈니, 까사미아 브랜드 또한 마련 되어 있으며 무엇보다 여러 스타일의 호텔이불이 있다는 점에서눈길을 끈다.

경기 광주점, 강남 도곡점,일산점이 운영 되고 있으며 오픈 타임은오전 10시, 클로징 타임은 오후 8시이다. 300평 규모에 맞는 주차 공간과 고객 편의를 위한각종 공간들이 마련 되어 있다. 또한, 모션배드를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롤리 매장 또한 입점해 있다.

세개 지점이 운영 중으로 가까운 지역의 매장으로 방문이 가능하며 레노마홈 제품이외의 다른 브랜드 상품 또한 마련되어있어 다양한 고객층을 포용하고 있다며 관계자는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