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 전자 향균코팅드라이어 출시 기념 할인 진행
유닉스 전자 향균코팅드라이어 출시 기념 할인 진행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03.1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가전 전문 기업 유닉스전자가 항균 코팅 드라이어  ‘슈퍼 디플러스 에어레쉬(SUPER D+ AIRESH)’를 출시한 기념으로 온라인몰 중심으로 유닉스전자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유닉스브랜드데이 할인 행사는 온라인을 통해 유닉스전자의 신제품 항균코팅헤어드라이어 ‘슈퍼 디플러스 에어레쉬’ 를 비롯한 에어샷, 유니컬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별 할인 된 가격으로 바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는 2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슈퍼 디플러스 에어레쉬’는 지난해 5월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슈퍼 디플러스 체인지’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제품은 항공기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유닉스전자가 독자적인 연구를 통해 개발한 BLDC+모터를 채용하여 1800W의 강력한 풍량을 실현하고 소비자 사용의 편리함을 더하기 위하여 원클릭 접이식 버튼을 채용해 사용 후 손잡이를 접어 작은 사이즈로 보관하고 휴대가 용이하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등 일상 생활에서 유해균에 노출 될 우려가 커짐에 따라 매일 사용하는 헤어드라이어에도 항균 코팅처리를 통해 사용자들을 유해균으로부터 보호하고 건강한 헤어스타일링을 하는데 제품이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유닉스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환자와 저소득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1000만원 상당의 ‘슈퍼 디플러스 에어레쉬’ 제품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