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메이트, 3세대 '온열매트' 숙면 기능 더해
슬립메이트, 3세대 '온열매트' 숙면 기능 더해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02.24 0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점차 확산되면서 예방법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생체리듬이 깨져 체내기능이 저하되면 질병에 대한 면역력이 약화돼 바이러스에 더욱 취약한 만큼 평소 건강한 수면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많은 현대인들은 다양한 스트레스로 인한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지만 이를 개선하려 하지 않고 방치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불면증이 지속되면 우리 신체에 많은 악영향을 끼치고 일상생활의 질을 심각하게 떨어뜨려 피로 누적, 집중력 저하, 발전할 경우 다양한 질환 등이 발생할 수도 있다.

슬립메이트 관계자는 "자체 개발 발열실을 이용해 발열과 동시에 원적외선이 뿜어져 나와 숙면에 많은 도움을 준다."라며 "실제 슬립메이트의 온열매트에서 수면 시 뇌파 실험 결과에서 원적외선 효과로 인해 편안한 수면에 도움을 주는 알파파와 세타파가 증가하였으며 오히려 수면에 방해가 되는 베타파는 감소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좋은 소재로 책임감 있게 제품을 개발하여 안전하고 몸에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다."라고 말했다.

또한 "슬립메이트의 매트는 일반적인 전기매트와 전기장판과 같이 본드나 글루건으로 접착을 하지 않고 실로 한땀 한땀 재봉하여 열이 가해질 시 나오는 유해물질에 대한 걱정에서 벗어나게 하였고 초저전압 DC(직류)24V를 이용하여 원천적으로 전자파가 발생하지 않는다."라며 "슬립메이트 제품은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제품을 만들 때 가장 좋은 재료로 정성을 담아 제작하고 다년간 쌓아온 기술력과 연구를 바탕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슬립메이트의 전기매트, 온열매트는 그 안전성, 기술력을 인정 받아, 백화점 3년 연속 입점 및 한샘의 제품의 ODM 납품을 진행 하고 있다. 유망중소기업 및 중소기업청장상수상, SBA브랜드어워드 등 다양한 수상과 인증 및 특허를 가진 소재부품 전문기업으로 기술력을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