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맞춤정장의 메카, 송도 HK테일러 프로모션 진행
인천 맞춤정장의 메카, 송도 HK테일러 프로모션 진행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01.2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의 맞춤정장하면 부평 구월동 동인천 등 3곳을 꼽았다면 HK테일러 송도점은 송도국제도시에 2016년 그랜드오픈 하면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맞춤정장 대표 브랜드로 많은 정장 매니아와 비즈니스맨, 결혼을 앞둔 신랑신부들이 HK테일러를 이야기하는데, 그런 HK테일러가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하면서 인근 지역의 많은 남성들 사이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유는 바로 지금까지 인천에서 만나보기 힘들었던 소공동 비스포크 맞춤양복과 수미주라 방식의 고급정장을 이 곳 HK테일러 인천송도점에서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제는 남성뿐만 아닌 HK테일러 우먼수트를 정식 론칭하며 여성 맞춤정장 시대를 이끌어가고 있다.

HK테일러 인천 송도점은 코트 또는 정장의 다양한 국내외 수입원단이 구비되어 있는 것은 물론, 퍼스널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2020년 경자년도 인천맞춤정장을 대표하는 HK테일러 송도점의 활약을 기대해볼만하다.

그리고 이 곳 HK테일러 송도점에서는 HK테일러 우먼수트 1주년 기념 행사와 비즈니스정장 할인행사 등 앞으로 결혼을 앞둔 신랑, 신부들을 위한 맞춤예복 풀 패키지까지 진행하고 있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프로모션과 HK테일러 인천 송도점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