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야탑역 맛집 ’일미리금계찜닭’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인기몰이
분당 야탑역 맛집 ’일미리금계찜닭’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인기몰이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01.2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당 야탑역 일대는 분당선과 성남 종합 버스 터미널에 NC백화점, CGV, 대형 마트 등이 분포되어 있어 매일 수많은 인파로 북적인다. 이에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맛집이 즐비한 가운데, 퓨전 찜닭 전문점 ‘일미리금계찜닭’의 ‘구름 치즈 찜닭’이 화려한 비주얼과 맛을 선보이고 있다.

‘일마리금계찜닭’의 시그니처 메뉴인 ‘구름치즈찜닭’은 특제 양념으로 조리된 찜닭 위를 치즈가 구름처럼 두툼하게 덮은 메뉴로,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와 100% 자연산 치즈를 엄선해 사용하고 있다. 여기에 만두, 감자칩, 떡, 넓적당면 등 사리가 푸짐하게 들어있어 골라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화려한 비주얼과 퀄리티 높은 맛으로 각종 SNS에서 분당 야탑 맛집,분당 야탑역 맛집 등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일미리금계찜닭은 10~20대 젊은층부터 40~50대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았으며, 페이스북 유명맛집 페이지인 ‘오늘 뭐 먹지?’와 ‘서울핵꿀팁’에 소개되기도 했다.

구름치즈찜닭 외에도 중독성 있는 매운맛으로 마니아층의 입맛을 사로잡은 ‘신불찜닭’, 간장소스베이스의 ‘금계찜닭’, 고추장 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고추장찜닭’ 등 다양한 메뉴가 마련되어 있으며, 모든 메뉴는 맵기 선택, 순살 여부, 사리 추가 등을 선택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이 외에도 계란밥, 치즈스틱, 새우튀김 등 찜닭과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가 가득하다.

일미리금계찜닭의 메뉴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가성비 좋은 야탑역 밥집으로도 알려져 있다. 특히 평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는 런치 스페셜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야탑역 점심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로 이른 시간부터 문전성시를 이룬다.

업체 관계자는 “일미리금계찜닭은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분당 야탑역 맛집으로 인기몰이 중이며 가성비 좋은 런치 스페셜 메뉴도 마련되어 있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며 “분당 맛집 일미리금계찜닭의 모든 메뉴는 포장 및 배달로도 즐길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