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킨텍스 베이비페어, ‘34회 맘앤베이비엑스포’ 전시품목과 이벤트는?
올해 첫 킨텍스 베이비페어, ‘34회 맘앤베이비엑스포’ 전시품목과 이벤트는?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01.2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회 10만여명의 관람객이 찾는 2020년 킨텍스 첫 베이비페어인 맘앤베이비엑스포가 전시전문기업 (주)유아림의 주최로 오는 2월 13일 킨텍스에서 열린다.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는 국내외 250개사가 태교용품, 임산부 서비스, 출산용품, 영유아 식품, 임산부 용품, 영유아 서비스, 안전용품, 영유아 조기교육, 도서, 가구 등 임신•출산과 유아교육관련 품목들로 1,000여 개의 부스로 참가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34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는 2020년을 이끌 트렌디한 국내외 다양한 임신•출산•육아용품은 물론 인기 브랜드들의 신제품까지 한 자리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어 육아맘과 예비 부모들의 큰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매회 ‘SUMMER COOL SALE', 'BLACK FRIDAY SALE' 등 특색 있는 주제와 대대적인 할인전으로 기획되었던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이번 봄 시즌을 맞아 ‘2020 NEW HAPPY SALE'을 기조로 또 한 번의 인기육아용품 대 할인전을 기획하고 있어 육아맘과 예비 부모들의 관심 또한 집중되고 있다.

맘앤베이비엑스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맘베 사전등록 특별이벤트인 ‘대박경품 이벤트가’ 오는 2월 9일까지 진행된다. 홈페이지 사전등록을 하면 “맘앤베이비엑스포” 평생 무료입장이 가능하고 행사 기간 내 재입장과 유모차 대여 등 다양한 현장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유모차, 카시트, 아기침대, 유아매트, 아기띠, 힙시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2018년 1월 1일이후 사전등록자에게는 입장QR코드가 포함된 알림톡이 박람회 전날 발송되며 전시장 입구에서 QR코드를 스캔한 후 전시장 입장이 가능할 예정이다. 알림톡을 받지 못한 맘베 회원은 현장 등록대에서 본인확인 후 알림톡을 발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월 31일까지 맘베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당신의 육아용품 그것이 알고싶다 SNS 이벤트’에서는 2020년 트렌드 육아용품, 잘 쓰고 있는 육아용품, 사고 싶은 육아용품 등을 해당 브랜드와 함께 적고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유모차, 런치백, 퍼즐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1월 26일까지 루솔 이유식 무료체험과 나딸(natale) 모이스쳐 버블솝&모이스쳐 크림 체험단을 모집 중이며,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체험단 모집내용과 응모가 가능하다.

제34회 맘앤베이비엑스포는 2월 13일(목)부터 16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전시장 4, 5홀에서 개최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사전등록자는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유모차 대여서비스와 휴대폰 충전서비스를 제공하며, 가족/엄마 개인 수유실, 카페테리아, 유아놀이방 등 참관객의 편안한 관람을 돕는 다양한 편의시설도 마련된다. 자세한 사항은 <맘앤베이비엑스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