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테일러, 여성 맞춤정장 라인 ‘우먼수트’ 1주년 프로모션 진행
HK테일러, 여성 맞춤정장 라인 ‘우먼수트’ 1주년 프로모션 진행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01.1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사람을 위한 맞춤정장을 제작하고 있는 전문 브랜드 HK테일러가 남성복에 이어 여성 맞춤정장을 위한 ‘HK테일러 우먼수트’를 선보인지 1주년이 지났다.

업계 최초로 수미주라 제작소와 비스포크 제작소를 동시 운영하고 있는 전문점인 만큼 여자정장 역시도 직영 제작소에서 제작되고 있다. 퀄리티 있는 실력을 바탕으로 2020년 신년 기간 중, 우먼수트 진행하는 여자고객에게는 맞춤셔츠를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는 2월까지 진행된다.

우먼수트 라인을 통해 기존 남성복과 함께 커플로 정장을 맞출 수 있는 커플맞춤예복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되고 있다. 실용적인 결혼예복 스타일을 찾는 고객에게 환영받고 있는 이 패키지는 한복 대신 또는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어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더불어 HKtailor의 공식 이벤트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 예약 방문 후 정장을 맞추는 고객에게는 캐시미어 맞춤코트 5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따뜻한 겨울 날씨에 코트의 활용도가 남다른 시기인 만큼 정장에 어울리는 코트까지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캐시미어 코트로 유명한 브레스키, 콜롬보, 톨레뇨 막스마라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정장 원단도 경험해볼 수 있다. 알프레드 브라운, 톨레뇨, 콜롬보, 홀랜드&쉐리 등과 함께 업체의 시그니처 원단인 순모 ‘HK패브릭’과 혼방 ‘HK비지니스’ 까지 포함되어 있다.

그 외 평일 12시 예약 방문 시 제작 공정에 따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과 페이백 진행의 후기성 프로모션, 빅 사이즈 혜택도 동시 진행되고 있다.

“고객님의 다양한 니즈와 스타일을 맞추기 위해 다양한 신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남녀 맞춤양복 준비에 전문적인 상담으로 제대로 된 맞춤정장 서비스를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행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창원점, 부산 명지점 등에서 동시 진행되며 1월말에 새롭게 오픈하는 의정부점에서도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내용과 업체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