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클린, 패브릭가죽쇼파 원가공개 '레드플래닛' 주변 입주 및 혼수가구 인기
아쿠아클린, 패브릭가죽쇼파 원가공개 '레드플래닛' 주변 입주 및 혼수가구 인기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01.1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신규 입주와 이사, 신혼집 마련을 앞두고 있다면 일산파주 가구단지 레드플래닛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지난 1월 1일 일산 본점을 비롯해 고양 가구단지, 광주 가구단지 등에 진출한 레드플래닛은 업계의 불문율을 깨고 파격적인 원가를 공개하기도 했다. 가죽소파와 신소재 패브릭소파를 중심으로 수입매트리스, 세라믹식탁 등 입주가구 일체를 선보이는 레드플래닛은 운정 가구단지, 대구 가구단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가구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알고 싶다면 레드플래닛을 통해 원가를 확인해보자.

신혼가구는 한 번 구입하면 십 년 이상 사용하는 데다가 부부의 이름으로 처음 구입하는 가구이기 때문에 선택에도 신중을 기하기 마련이다. 아쿠아클린소파, 사하라소파, 샤무드소파 등 인기 있는 제품에 눈길이 가게 되지만 막상 가구를 고르려니 무엇을 기준으로 삼아야 할지 알지 못해 무작정 비싼 브랜드 제품, 유명 연예인이 광고하는 제품을 고르곤 한다.

그러나 여느 상품과 마찬가지로 가격이 곧 품질을 대변하는 것이 아니며, 소비자들의 선택 매커니즘이 정보 불균형에 기인한다는 것을 알게 된 레드플래닛은 제작 및 취급하고 있는 가죽소파와 패브릭소파의 생산 단계별 원가를 투명하게 공개하여 혼수가구 구매시 참고할 수 있도록 기준을 제시하게 되었다.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며 업계에 진출한 레드플래닛은 원가의 단 10% 마진으로 붙이기 때문에 양심적이고 합리적인 업체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레드플래닛은 10여가지 색상 선택이 가능한 소프트터치 원단을 활용한다. 진드기, 곰팡이,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의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효과가 있으며 손질과 관리가 쉽기 때문에 가정에서 널리 활용할 수 있다. 또 방염처리가 되어 있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화재가 발생해도 불길의 확산을 막아준다. 기능성 패브릭의 단점인 징크페리치온의 위험성까지 방지하여 어린 아이를 기르는 가정에도 적합하다.

레드플래닛 본점 매장에서는 레드플래닛의 다양한 소파와 수입매트리스, 세라믹식탁 등 모든 제품을 한 자리에서 둘러볼 수 있다. 또 대구 가구단지, 김해 가구거리 매장을 통해 전국 곳곳의 소비자에게 원가 정보를 제공한다. 질리지 않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친환경 자재를 활용한 레드플래닛의 가죽소파와 패브릭소파는 고양 가구단지와 운정 가구단지에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