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TV 드라마 ‘우아한 모녀’ 속 2020년 신메뉴 “치즈닝” 판매량 상승세
KBS2 TV 드라마 ‘우아한 모녀’ 속 2020년 신메뉴 “치즈닝” 판매량 상승세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01.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2 TV 드라마 ‘우아한 모녀’에서 등장한 ‘치즈닝’이 방송 노출에 힘입어 판매량이 상승하고 있다. ‘경아두마리치킨’ 측은 “2020년을 겨냥해 출시한 ‘치즈닝’이 ‘우아한 모녀’ 속에서 등장한 후 해당 치킨에 대한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고 밝히며 제작지원 효과에 흡족함을 드러냈다.

끊임없는 연구로 차별화 된 맛을 선보이며 가성비 좋은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경아두마리치킨’은 호감형 연예인 김종민을 앞세워 ‘착한치킨’, ‘김종민치킨’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자체적인 연구를 거듭해 화이트/골드어니언, 딥치즈핫치킨 등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겨울, 외식 트렌드를 반영해 신제품 ‘치즈닝’을 출시했다.

KBS2 TV 드라마 ‘우아한 모녀’에 등장한 ‘치즈닝’은 프리미엄 리얼 치즈를 활용해 만든 시즈닝이 치킨과 어우러져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다른 브랜드의 유사제품에 비하여 가성비가 뛰어나고 단 한 조각만으로도 깊이 있는 치즈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유독 여성 고객과 어린이 고객들이 선호하는 제품이다.

충청도에서 시작된 대표 치킨브랜드 ‘경아두마리치킨’은 가맹점과 본사의 상생을 위해 노력한 결과 중소기업중앙회로부터 대통령 표창을 받는 등, 착한 경영의 표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우수기업인 시장상, 청주시 10대유망기업 선정, 세무서장표창장 수상 등 두루 인정받고 있는 경아두마리치킨의 신메뉴 ‘치즈닝’은 전국 80여개의 경아두마리치킨 가맹점을 통해 집에서 편하게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