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도시농업으로 아름다운 광주를!
[신년사] 도시농업으로 아름다운 광주를!
  • 농업정보신문
  • 승인 2020.01.06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동헌 경기 광주시장
신동헌 경기 광주시장
신동헌 경기 광주시장

올해도 지난해에 이어 세계문화유산 남한산성에서 새해를 맞았습니다. 자랑스럽습니다.

저는 오늘 힘차게 떠오르는 새해 첫 해를 맞이하면서 2020년에도 변함없이 ‘오직 광주 시민과 함께!’ 역사와 문화, 자연과 생태가 살아 숨 쉬는 한없이 아름다운 광주를 만들겠다는 취임 첫 해의 각오를 다졌습니다.

2019년은 변모하는 광주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자신감의 첫 출발이었습니다.
광주의 정체성을 살려내고 자부심의 광주, 자랑스러운 광주 만들기에 앞장섰습니다. 지역경제를 챙겨서 우선 먹고사는 문제의 중요성을 함께 공유했습니다.

지역농산물 팔아주기 캠페인은 푸드플랜 정책으로 선보일 것입니다. 또한 도시농업 활성화로 아름다운 광주를 만들겠습니다. 더불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경쟁력 확보에도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 

광주가 젊어지고 있습니다. 어쩌면 우리가 만나야 할 미래가 아주 가까이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미래인재 양성을 위하여 교육경비 지급 확대, 청소년의 날 지정·운영, 권역별 청소년 문화의 집과 공공도서관 확충, 혁신교육지구 운영 등을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광주시민 여러분! 2020년도는 꿈꾸는 광주, 그 꿈이 실현되는 광주를 만들기 위해 공직자들과 함께 원팀이 되어 거침없는 행정, 당당한 행정을 펼쳐나가겠습니다. 경자년(庚子年) 새해에도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