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사람과 산업, 환경과 자원의 조화
[신년사] 사람과 산업, 환경과 자원의 조화
  • 농업정보신문
  • 승인 2020.01.06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산환경관리원 이영희 원장
​축산환경관리원 이영희 원장​
​축산환경관리원 이영희 원장​

지난해 우리 축산환경관리원에 응원과 격려를 주신 국민여러분과 관련 기관, 축산관련 종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해 인사 올립니다.

2019년은 축산업계의 커다란 관심사안 이었던 무허가축사 적법화의 원만한 추진, 축산환경개선을 위한 축산환경개선의 날 운영과 깨끗한 축산환경농장 지정 및 사후관리 등 국민들이 우려하고 걱정하는 축산업의 문제해결을 위한 제도와 정책추진을 위해 정부, 관련기관, 축산종사자 모두가 한마음으로 최선을 다 했던 한해라고 생각합니다.

새로이 맞이하는 2020년에는 국민들에게 보다 쾌적한 삶의 공간을 제공하고 지속가능한 농업환경을 조성하여 국민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안정적 제공하는 축산환경개선과 경축순환농업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축산환경관리원은 사람과 산업, 환경과 자원의 조화라는 목표를 설정하고 퇴비부숙도 검사 의무화를 위한 교육·홍보 강화, 깨끗한 축산농장 지정사업 3,250농가로 확대, ICT 기계·장비설치사업 정밀 관리, 마지막으로 국민의 건강과 생활환경에 큰 영향을 미치는 미세먼지와 관련하여 저감대책을 수립할 계획입니다.

우리원은 새해에도 농업환경보전과 농축산업이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국민에게 안정적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축산환경과 관련된 문제점을 해결하는데 전 직원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올 한해도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