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주부소비자 공략
육우자조금, 주부소비자 공략
  • 국정우 기자
  • 승인 2019.08.1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미베 베이비 엑스포’ 참여 육우 우수성 알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가 8월 15일(목)부터 18일(일)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8회 2019 미베 베이비 엑스포’에 육우의 주 소비자 층인 주부들에게 육우의 건강함을 알리기 위해 참여한다.

‘28회 2019 미베 베이비 엑스포 (미래 임신출산 유아교육박람회)’는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200여 업체, 500여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자리로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스킨진공포장을 해 육우의 신선함을 살리고 낱개 포장이 되어 있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유식 다짐육’과 ‘아가랑엄마랑’을 선보이며 아이와 산모에게 소고기 섭취의 중요성을 알릴 예정이다.

또한 가족단위의 내방객을 위해 다양한 구성으로 쿠팡 및 공영홈쇼핑 등에서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는 ‘육우캠핑세트’와 ’육포’ 등 육우 상품을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했다. 부스 한편에서는 푸드 트레일러을 통해 직접 조리한 등심큐브스테이크와 차돌박이 구이를 맛볼 수 있는 시식 행사를 진행한다.

국내산 소고기 육우는 적색육 비율이 높아 유아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 A, B1, B2 등 각종 영양소를 지니고 있어 유아 성장에 필요한 성분을 공급하기에 좋은 영양 공급원이다. 또한 육우는 HACCP 인증 작업장에서 생산되고 소고기이력제와 음식점원산지표시제 등의 엄격한 관리를 받고 있어 안정성과 신뢰성을 갖추고 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이번 박람회에서 사다리 퀴즈 이벤트와 설문 조사 등을 진행하며 부스를 방문한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육우 전문 공식 쇼핑몰인 ‘우리육우 쇼핑몰’에 회원 가입한 내방객에게는 최대 40% 할인 혜택이 있는 스크래치 쿠폰과 주방 용품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박대안 위원장은 “육우는 성장이 빨라 22개월이면 도축을 하여 육질이 연하고 지방이 적어 담백한 맛이 일품인 가성비 좋은 식재료”라며 “이번 ‘2019 미베 베이비 엑스포’에 참여한 많은 가족분들이 육우를 맛보고 다양하게 구성된 육우 상품을 확인하며 육우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이번 일산에서 진행되는 ‘2019 미베 베이비 엑스포’를 시작으로 ▲ 한국국제축산박람회 (대구 엑스코 / 9월 26일~28일) ▲ 부산 베이비 & 키즈 페어 (부산 벡스코 / 10월 10일~13일) ▲ 서울 베이비 페어 (서울 세택 / 10월 25일~27일) 등에 참가하여 전국적으로 육우의 건강함에 대해 공격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