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판매유통망 확충위해 노력할 터"
"새로운 판매유통망 확충위해 노력할 터"
  • 이상희 기자
  • 승인 2019.02.1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배 원예농협, 정기총회 개최
나주배원예농협 배민호 조합장은 지난달 25일 실시된 저이총회에서 조합원을 위한 농협을 만들겠다고 다집했다.

 

나주배원예농협(조합장 배민호)은 조합원들의 사기진작과 배 소비 활성화 등을 위해 지난달 25일 ‘제58기정기총회’를 실시했다.
이날 총회는 조합 농자재센터 대회의실에서 개최됐으며, 손금주 국회의원과 강인규 나주시장 등 지역농협조합장과 조합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배민호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배 생산기술이 평준화된 만큼 높은 배 가격을 받기 위한 별도의 노력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며 “지난 한 해 동안 나주배원예농협은 판매유통망 확충을 위한 온 힘을 쏟았다”고 말했다. 이처럼 나주배원예농협은 지난해 각종 재해로 수확량이 감소하고 비정형과가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2100여 톤의 물량을 수출했다.


아울러, 나주배원예농협은 한국배연합회 자조금을 통해 다양한 소비촉진행사를 진행했으며 신화와 창조 등 신품종 론칭쇼를 실시해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정기총회를 마무리하며 배민호 조합장은 “지난해 나주배원예농협이 ‘우수수출단지 인증패’를 수상할수 있었던 것은 조합원 여러분 덕분”이라며 “올 한해도조합원 여러분이 좋은 과실을 수확할 수 있도록 농업재해에 대비해 사전대책과 신속한 대응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