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남궁민, 한우 홍보대사 됐어요~
탤런트 남궁민, 한우 홍보대사 됐어요~
  • 이상희 기자
  • 승인 2019.02.1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자조금, 2019 한우 홍보대사 위촉식 개최
탤런트 남궁민이 한우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탤런트 남궁민이 올해 한우홍보대사로 임명돼 대중과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게 됐다.

30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한우 홍보대사 위촉식 및 설맞이 한우 직거래장터 포토행사’에서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남궁민이 ‘2019 한우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남궁민은 2019년 한우자조금의 새로운 광고모델로서의 역할을 시작하며 31일 서울 청계광장 설맞이 한우 직거래장터에서 한우 홍보대사로서 첫 활동을 시작으로 우리 한우의 우수성과 가치를 알리고 한우산업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31일부터 열리는 2019 설맞이 한우 직거래장터에는 전남 녹색한우조합, 대전충남한우협동조합, 안동봉화축협이 참여했고, 1등급 이상의 등심, 안심, 채끝을 비롯해 불고기, 국거리, 산적, 다짐육 등 우리 한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시중가보다 최소 30%에서 최대 35%까지 할인판매됐다.

2019 한우 홍보대사로 선정된 배우 남궁민은 “한우는 운동을 즐겨하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라며 “대한민국의 자랑인 한우의 홍보대사를 맡게 돼 영광이며 앞으로 우리 한우가 국민들에게 더 많은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올 한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 한우의 우수성과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새로운 홍보대사로 선정된 남궁민씨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