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 수육은 한돈몰, 연말 모임은 한돈인증점!”
“김장 수육은 한돈몰, 연말 모임은 한돈인증점!”
  • 이상희 기자
  • 승인 2018.11.09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 대국민 캠페인, “부담은 싹! 건강은 꽉! 한돈과 함께!” 추진

한돈자조금이 김장철과 연말을 앞두고 온라인 한돈몰과 오프라인 인증점에서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돈 농가 비영리단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최근 물가상승세로 인한 소비자의 부담을 줄이고, 그동안 한돈이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5일(월)부터 한돈 소비를 촉진하고, 한돈인증점에 대한 소비자 인지를 제고하는 온·오프라인 한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돈몰에서는 김장철인 오는 5일(월)부터 30일(금)까지 약 한 달간 ‘한돈 보쌈 한쌈!’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한돈몰 구매자들은 김장철 기획상품 40% 할인 쿠폰을 사용하여 기획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매일 한 세트씩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기획상품 수량은 총 1,500개로 요일별 선착순 판매된다. 한돈몰에서는 보쌈 기획상품과 함께 김장용 기모고무장갑, 김장백, 청정원 고기 삶는 티백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할인 기간 배송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된다.

한돈인증점에 직접 방문해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돈인증 음식점과 식육점에서는 오는 5일(월)부터 15일(목)까지 열흘 간 연말 시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돈인증 식육점에서는 삼겹살 부위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한돈인증 음식점에서는 한돈 메뉴 1인분 당 3,000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2만원 이상 메뉴는 6,000원을 할인한다.

한돈자조금은 국산 돼지고기 한돈만을 판매하는 음식점, 식육점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인증하는 한돈인증사업을 2008년부터 추진해, 현재 전국 980여개소가 운영 중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