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사] 안전한 축산물 공급에 최선의 노력
[축사] 안전한 축산물 공급에 최선의 노력
  • 농업정보신문
  • 승인 2018.07.06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임경종 본부장

안녕하십니까?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임경종 본부장입니다.
「농업정보신문」의 창간 2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국내 축산업 발전을 위해 깊은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올바른 정보와 지식 제공에 힘써오신 임직원 여러분의 열정과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최근 국내 축산업은 구제역 등 악성 가축전염병 발생, 가축분뇨·동물복지 문제, 고령화와 인구감소 그리고 국제시장에서의 경쟁 심화 등으로 인해 안팎으로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특히, 구제역 같은 국가 재난형 가축전염병 발생은 ‘축산물 가격 상승’과 ‘소비심리 위축’, ‘수출 제한’ 등으로 이어져 축산농가와 소비자 모두에게 어려움을 가중시키고 있습니다.
저희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에서는 임직원 모두가 역량을 집중하여 선제적인 가축방역을 추진하고 이를 통해 악성 가축전염병을 조기 검색하여 사전 예방하겠습니다. 또한 축산물 위생관리 및 검역·검사를 철저하게 추진하여 소비자에게 안전한 축산물이 공급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농업정보신문」에서도 국내 축산업의 발전과 내실화를 위해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여 우리 축산업계의 비전과 방향을 제시하고, 민관과 축산업 종사자들이 하나 되는 가교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여 독자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언론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농업정보신문」의 뜻깊은 창간 23주년을 축하드리며,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